입찰공고

  • 2021 지역작가 미술작품 대여사업 작품 운송(반입·반출) 및 설치(철거) 관리 운영 대행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2021-08-04 예술인지원팀

대구문화재단 공고 제2021-10호

 

 

2021 지역작가 미술작품 대여사업 <Show Your ART>

작품 운송(반입·반출) 및 설치(철거) 관리 운영

대행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재)대구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2021 지역작가 미술작품 대여사업 <Show Your ART> 작품 운송(반입·반출) 및 설치(철거) 관리 운영 대행 용역 계약대상자 선정을 위한 견적 제출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8월 4일

(재)대구문화재단 대표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과 과업이행요청서를 완전히 숙지하신 후 전자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1 지역작가 미술작품 대여사업 작품 운송(반입‧반출) 및 설치(철거)관리 운영 대행 용역

과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2. 6. 30.(목)(결과보고서 제출일 포함)

○ 과업내용

- 선정작품 수거, 반입 운송, 해포 및 설치, 철거 및 재포장, 반출 관리(160작품)

※ 전시 공간 이동에 따라 작품 운송 및 이동 설치 횟수가 달라질 수 있음

- 전시 결과(평가) 보고 및 안전관리 방역 등에 관한 사항

- 기타 전시 실행과 관련하여 주최·주관 기관에서 지정하는 사항 등

과업설명 및 세부사항은 과업이행요청서로 갈음합니다.

○ 기초금액 : 금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총액)입찰 대상이며 제한경쟁(지역 : 대구), 전자 입찰 및 전자계약, 적격심사(비대상)에 해당합니다.

본 견적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견적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안전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참가자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진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 및 이용안내 : 1588-0800(정부조달콜센터)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제출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견적제출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접수 및 개찰 일정

○ 견적서 제출 개시일시 : 2021. 8. 4.(수) 11:00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1. 8. 12.(목) 17:00

○ 개찰 일시 : 2021. 8. 13.(금) 10:00

○ 개찰 장소 : (재)대구문화재단 계약담당자 PC

견적제출 시 세부산출내역서를 반드시 첨부(미 첨부시 견적 제출 무효)

제출서류 확인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내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여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화물자동차운송사업[(일반)(업종코드:7603)]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견적제출일 기준(계약대상자의 경우 계약종료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 견적제출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제출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계약대상자로 결정된 자가 부정당업자로 판명되어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대상자 결정대상에서  제외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및 계약기간 내에 관련서류 미제출도 포함)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대상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공고일 기준 5년 이내 관련 또는 유사사업 단일건으로 취급실적이 있는 업체이여야 합니다.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공동계약방식 및 하도급은 불가능 합니다.

무진동차량(항온·항습)을 보유(작품 운동 시 무진동차량 이용)하여야 하며, 차량등록증 사본 및 Air Suspension(무진동장치)장착확인서 첨부 차량등록증에 기재되어야 인정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서 무효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견적제출 시 세부산출내역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정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계약대상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로, 수의계약 결격사유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계약대상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계약 대상자를 결정합니다.

본 견적제출시 아래 운송(반입·반출) 및 설치(철거) 등에 따른 원가비목당 단가를 명시 해야하며, 과업변경 또는 정산 시 해당 단가를 근거로 하여 계약 변경·정산 ·대금 지급을 진행합니다.

계약대상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계약대상자 제출 서류

계약대상자는 아래 명시된 증빙서류를 (재)대구문화재단에 방문·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체결에 필요한 증빙서류는 별도 안내)

1) 법인등기사항증명서 등 사업장 소재지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2) 보안각서(별지서식1 참고)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별지서식2 참고)

4) 무진동 차량등록증 사본 및 무진동장치 장착확인서

5) 관련 또는 유사사업 실적증명서

관련협회 또는 발주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관련협회에 신고하지 않은 민간(발주자가 법인ㆍ개인) 또는 자체 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에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이상 원본 제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한 경우에만 인정 평가합니다.

하도급 용역인 경우 원도급자와 발주기관(감독청)의 증명이 있어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과업이행 요청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따르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이행 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계약대상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3조 계약보증금 면제 대상으로 관련 법률 시행령에 근거하여 계약이행보증확약서로 갈음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

관련 문의

1) 과업내용 관련 : (재)대구문화재단 예술인지원팀(☎053-430-1232)

2) 입찰공고 관련 : (재)대구문화재단 재무회계팀(☎053-430-1218)

 

붙임 : 1. 과업이행요청서

 2. 별지 서식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